홍보&마케팅
PR & Marketing
 
 
home  | 홍보&마케팅  |  보도기사&뉴스
 
보도기사&뉴스



 
작성일 : 15-09-24 13:29
[시큐리티·세이프티 코리아] 월드휴먼텍, 개인 휴대형 스마트호신기 '마그마' 선보여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546  

시큐리티·세이프티 코리아] 월드휴먼텍, 개인 휴대형 스마트호신기 '마그마' 선보여


신두영기자 2014-05-30  




월드휴먼텍(대표 유상업, www.umagma.com)은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4회 시큐리티·세이프티 코리아(SECURITY·SAFETY KOREA 2014)'에 참가해 휴대형 스마트호신기 '마그마(Magma)'를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마그마호신기'는 3대응 방범시스템 기술을 적용한 신개념의 휴대형 스마트호신기 제품으로, 야간범죄를 대비한 탐조용 서치라이트와 최루가스 및 굉음에 가까운 경보장치 등을 탑재했다.

마그마호신기의 핵심 기능인 내장된 고성능 호신용 최루가스총은 오발사고 방지기능인 비밀잠금장치와 이중 안전장치가 있어 안전하며, 간편히 발사하는 발사캡과 발사거리 조절장치 및 전자 투시창으로 밤에도 가스양을 확인할 수 있고, 몇 발을 발사할 수 있는지 수치로 표시해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발사 방식은 2가지로, 발사거리 최대 6m의 목표물 집중식 직사형과 30도 각도로 3m 거리인 분무형으로 발사할 수 있으며, 일반가스총의 2배 이상의 많은 최루가스를 한 번에 발사해도 치한과 충분히 안전거리를 확보할 수 있어 안전한 대응이 가능하다.

또한 1회 충전 시 연속 20회 발사가 가능하고 위험상황에서 당황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사전에 호신기를 직접 실험할 수 있는 연습용 약제와 200만 스코빌의 식물성 최루액 2종을 기본 제공하며, 반영구적인 리필시스템 충전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단하게 재충전이 가능하다.(리필 가스 별도 구입)

탐조용 서치라이트는 망원렌즈를 탑재해 50m 이상 거리까지 빛을 발하며, 치한이 접근할 경우 줌 기능의 강력한 빛을 비춰 순간적인 시야장애로 앞을 못 보게 할 수 있다. 이 기능은 평소 여행이나 캠핑, 등산, 낚시 등이나 레저 활동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야간에 치한과 대치 시에는 가스총의 조준경 역할을 해 정확한 조준발사가 가능하다.

호신용경보기는 순간적으로 130데시벨의 굉음을 발산하는데 비행기 이륙 시 소음이 120데시벨임을 참작하면 아주 큰 소음이며, 주위에 치한이 나타날 때 사용하면 강한 심리적 압박감을 제공한다. 마이콤 전자센서가 내장돼 있어 평소에는 여행 중 도난경보기나 휴대형 보안 경보장치로 이용할 수 있다. 여행 중 가방에 보관하고 알람모드를 선택하면 센서가 움직이면서 진동, 충격을 감지해 도난방지 경보음을 내며, 보안용으로 유리창문과 출입문 또는 캠핑 시 텐트에 장착하면 외부에서 괴한이 침입 시 경보와 함께 대응할 수 있다.

마그마신호기는 캠코더 형태로 일반 스마트폰보다 작은 크기이며 알루미늄합금 소재로 제작됐다. 무게도 165g으로 가벼우며 친환경 티타늄 이중도금 처리돼 고급스럽다. 소지허가를 받지 않고 자유롭게 휴대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월드휴먼텍은 1987년 국내 최초로 가스총을 개발했던 기술진이 설립한 회사로, 20년 이상 방범 및 보안기기 업종에서 한 우물을 파온 벤처기업이다. 그간 30여종의 제품을 개발해 국내치안기관 및 해외로 수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 제일의 휴대형보안기기를 목표로 1년 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마그마'라는 브랜드명의 신개념 호신기를 탄생시켰다.

유상업 대표는 "호신기는 가장 위험하고 위급할 때 스스로를 지키기 위한 제품인 만큼 가장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게 기업의 사명이다"며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 불편함이 없는 제품을 개발하면 성공은 가까이 있다'라는 좌우명으로 작은 분야라도 연구하는 자세를 가지고 있다. 세계 최초의 범죄오용방지용의 위험경보시스템이 장착된 고성능 초소형 호신용 스프레이를 8월 중에 새롭게 개발해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마그마는 2010년 10월 독일 국제발명대전에서 은메달을 수상해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2011년 이후 3년 연속 '대한민국 좋은상품 HIT500'에 선정됐다. 호신기기 관련 7개 특허와 ISO 9001(품질인증) 및 CE(유럽안전인증) 등 각종 인증 규격을 획득했으며, 2013년에는 대한민국 우수발명품으로 선정돼 공공기관 우선구매추천품으로 정부로부터 확인서를 발급받았다. 현재 10여개국에 수출이 진행되고 있으며, 33개국에서 독점공급계약 문의를 받고 있다.

한편, 글로벌 보안전시회인 '시큐리티•세이프티 코리아'(www.securitykorea.org)는 영상보안, 출입통제, 홈시큐리티, 정보보안, 산업기술보호, 빌딩관리, 에너지관리, 산업기술보호, 스마트그리드 보안, 지능형 자동화 보안, 금융보안, 모바일 보안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 가능한 융복합 보안서비스의 상용화와 함께 이에 필요한 모든 핵심 요소를 선보인다.

→ '제14회 시큐리티•세이프티 코리아' 기사 보러가기

-

Global News Network 'AVING'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 백석로 85번길 5-3 Tel ) 031.974.9966 Fax ) 031.975.4664
e-mail wht@umagma.com  Call Center : 070-4133-9966
Copyright(c) 2013 JULY Worldhuman tec CO. All rights reserved.
본사이트는 이메일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등을 금합니다.
admin